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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LM, 에이전트 기반의 업무 자동화 플랫폼인 디파이의 고객 사례 및 최근 기능 업그레이드 내역 공유의 건AI 2025. 5. 21. 12:54
안녕하십니까? 코세나 마케팅팀입니다....
LLM, 에이전트 기반의 업무 자동화 플랫폼인 디파이의 고객 사례 및 최근 기능 업그레이드 내역을 아래와 같이 공유하고자 하오니 업무에 참조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..
1. 디파이 고객 적용 사례
-Volvo Cars: Dify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복잡한 자연어 처리 파이프라인을 빠르게 설계하고 배포했습니다. 이를 통해 평가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비용 및 출시 시간을 단축했습니다.
-Ricoh: Dify의 노코드 플랫폼을 활용하여 AI 에이전트 개발을 대중화하고 초보자도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시민 개발을 크게 가속화했습니다. Dify를 사용하여 연간 18,000시간의 절감을 예상했습니다.
2. 솔루션 기능 업그레이드
Dify v1.4.0 출시: 플러그인과 활성화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AI 워크플로우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기능이 강조되었습니다. (2025년 5월 21일)
테마 스위처: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 간 전환을 위한 테마 스위처가 도입되었습니다.
VTT 문서 변환: 문서 추출기가 VTT(Video Text Track) 데이터 형식을 지원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.
고급 스토리지 관리: 사용하지 않는 파일을 정리하여 스토리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Vastbase 벡터 데이터베이스 지원: Vastbase 벡터 DB와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합니다.
LLM 노드의 구조화된 출력: LLM 노드에 구조화된 출력 지원 기능이 도입되어 데이터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플러그인 업데이트 알림: 새로운 버전의 플러그인이 출시될 때 UI에 명확한 표시기가 나타나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.
토큰 계산 규칙 조정: 기본 토큰 계산 규칙이 조정되어 제공업체가 토큰 사용량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기본적으로 0을 사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워크플로우 이미지 내보내기: 워크플로우를 이미지로 내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Mermaid 분석 최적화: Mermaid 다이어그램에 대한 최적화가 이루어졌습니다.
3. API 및 앱 연동 소식
InfraNodus 통합: Dify 챗봇에 InfraNodus를 통합하여 고급 Q&A 및 아이디어 생성을 할 수 있는 자세한 가이드가 공개되었습니다. (2025년 4월 14일)
금주도 더욱 화이팅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.....
문의) 코세나 이승훈 실장, 010-9338-6400, admin@kosena.kr'A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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